본문 바로가기
GM Library/☆ 기말시험 Data

방송대 방통대 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 기말시험 기출문제 2017년도 2학기 2학년 / 올에이클래스 모의고사

by AN, TAEMIN / ΛΙΙΛ™ 2024. 7. 1.
0-썸네일-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기말-17-2-2
0-썸네일-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기말-17-2-2
2017 학년도  2 학기  2 학년  25 문항
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
시험종류   :기말시험
출제위원   :방송대 황희중
출제범위   :교재, 워크북, TV 강의 전 범위
자료출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웹앱제작   :올에이클래스 김현수
36고관여이면서 이성적 구매 대상 제품은?
해설)
37고관여이면서 감성적 구매 대상 제품은?
해설)
38저관여이면서 이성적 구매 대상 제품은?
해설)
39저관여이면서 감성적 구매 대상 제품은?
해설)
40다음 중 가장 고관여 성격이 가장 강한 제품은?
해설)
41다음 중 가장 저관여 성격이 가장 강한 제품은?
해설)
42래비지와 슈타이너(Lavidge & Steiner)의 소비자 선택행위 과정 모형에서 행동적 부분에 해당하는 것은?
해설)
43래비지와 슈타이너(Lavidge & Steiner)의 소비자 선택행위 과정 모형에서 정서적 부분에 해당하는 것은?
해설)
44브랜드 및 제품 선택에 있어서 관여도에 따른 소비자 분류를 할 때 정보탐색 고객 특성은?
해설)
45브랜드 및 제품 선택에 있어서 관여도에 따른 소비자 분류를 할 때 브랜드 충성고객 특성은?
해설)
46기업 이미지의 구성요소로서 '기업의 청렴성, 친숙성, 근무 분위기 및 후생복지'와 관련한 이미지는?
해설)
47기업 이미지의 구성요소로서 '안정성, 역사와 전통, 기업의 규모'와 관련한 이미지는?
해설)
48아커(Aaker)가 말한 브랜드 정체성 구성 분류에서 '혁신, 소비자 문제, 신뢰, 지역주의와 세계화' 이슈와 연관성이 높은 것은?
해설)
49아커(Aaker)가 말한 브랜드 정체성 구성 분류에서 '시각적 형상과 은유, 브랜드 몽타주' 이슈와 연관성이 높은 것은?
해설)
50다음 브랜드 계층별 분류 기준으로 성질이 가장 다른 것은?
해설)
51다음 브랜드 계층별 분류 기준으로 성질이 가장 다른 것은?
해설)
52개별 브랜드와 같은 의미는?
해설)
53다음 중 여성주의 문화 성향이 강한 나라는?
해설)
54다음 중 불확실성 회피 성향이 높은 국가는?
해설)
55다음 중 집단주의 문화성향이 높은 국가는?
해설)
56다음 중 '이유식, 초콜릿, 커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는?
해설)
57다음 중 '시계, 펜, 패션'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는?
해설)
58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로서 '시장점유율 측면에서의 시장선도 능력'은 무엇을 설명하는가?
해설)
59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로서 '브랜드에 대한 일종의 신뢰감'은 무엇을 설명하는가?
해설)
60한국 국가 브랜드 이미지 조사 결과 모든 대륙, 여러 나라에서 공통적으로 가장 강력한 이미지를 주는 것으로 조사되는 부문은?
해설)
문제답안
12343212341224321123343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