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M Library/☆ 기말시험 Data

방송대 방통대 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 기말시험 기출문제 2019년도 1학기 2학년 / 올에이클래스 모의고사

by AN, TAEMIN / ΛΙΙΛ™ 2024. 7. 1.
0-썸네일-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기말-19-1-2
0-썸네일-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기말-19-1-2
2019 학년도  1 학기  2 학년  25 문항
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
시험종류   :기말시험
출제위원   :방송대 황희중
출제범위   :교재, 워크북, TV 강의 전 범위
자료출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웹앱제작   :올에이클래스 김현수
01다음 중 브랜드로 인해 연상될 수 있는 것과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02다음 중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캐릭터는?
해설)
03다음 중 “어떤 브랜드에 대해 일정기간 동안 경쟁브랜드와 비교해서 소비자, 유통업자, 판매원 등이 생각하고 느끼는 가치”에 가장 가까운 것은?
해설)
04다음 중 소비자의 대안평가 과정과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05다음 중 브랜드 전환에 선행하는 것에 가장 가까운 것은?
해설)
06다음 중 소비자들의 제품/서비스 사용에 대한 느낌과 가장 가까운 것은?
해설)
07다음 중 브랜드 계층구조의 분류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해설)
08다음 중 라인 브랜드(line brand)라고도 불리는 것은?
해설)
09다음 중 광범위한 카테고리에서 이미지의 통일이 용이한 브랜드 전략은?
해설)
10다음 중 연기자들의 연기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법은?
해설)
11다음 중 한국 문화의 특징이 아닌 것은?
해설)
12다음 중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단계와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13다음 중 타인에게 인정받기 위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과 관련성이 가장 높은 것은?
해설)
14다음 중 글로벌 현상을 나눌 때 사용하는 영역과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15다음 중 기존 제품에 대한 소비가 급격히 격감되는 단계는?
해설)
16다음 중 각국의 통계 지표를 조사하는 국제기구가 아닌 곳은?
해설)
17다음 중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아닌 것은?
해설)
18다음의 프랑스 이름의 성(姓) 중에 빵집과 연관이 있는 것은?
해설)
19다음 중 중세에 장인들이 길드라는 조직을 만들었던 나라는?
해설)
20다음 중 개인의 행동을 집단과 연관시켜야 한다고 주장한 학자는?
해설)
21다음 중 Sumner(1906)의 자민족중심주의와 관련이 없는 것은?
해설)
22다음 중 국가 브랜드 이미지의 구성차원과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23다음 중 '제품의 제조국 정보가 제품 평가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으로 정의될 수 있는 것은?
해설)
24고맥락(고상황적) 문화에 속하는 특징은?
해설)
25다음 중 인명이나 지명을 활용한 브랜드들이 상대적으로 낮은 비율을 나타내는 국가는?
해설)
문제답안
42121324114142433142124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