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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Library/★ 기말시험 Data

방송대 방통대 푸드마케팅 기말시험 2019년도 1학기 3학년 / 올에이클래스 기출문제 모의고사

by KIM, HYUNSU / ΛΙΙΛ™ 2022. 2.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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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학년도     1 학기     3 학년     35 문항
푸드마케팅
시험종류   :기말시험
출제위원   :방송대 김선아, 경희대 황조혜
출제범위   :교재 및 멀티미디어 강의 전 범위
자료출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웹앱제작   :올에이클래스 김현수

 

01다음 중 농림축산식품부에서 2008년 제시한 『식품산업발전종합대책』에 해당하는 과제로 거리가 것은?
02다음 중 『국민건강증진법』의 소관부처는 어디인가?
03다음 중 사회가치형 소비의 예로 적합한 것은 무엇인가?
04식생활의 발전단계에 대한 설명이다. 거리가 것은?
05다음에서 설명하는 농산물 또는 식품은 무엇인가?
            은 농ㆍ임산물을 세척, 박피, 절단 또는 세절 등의 가공공정을 거치거나 이에 단순히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을 가한 것으로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샐러드, 새싹채소 등으로 정의한다.
06밀 및 밀가공품에 대한 설명이다. 거리가 것은?
07UN 산하 식량농업기구(FAO)에서 2016년을 이 작물의 해로 지정할 만큼 지속가능한 미래 고영양 곡물로 가치가 높다고 한 작물은 무엇인가?
08건조과일채소류에 대한 설명이다. 거리가 것은?
09다음 중 최근 10년 동안 1인당 소비량이 감소한 품목은 무엇인가?
10다음은 도시락 및 커피시장에 대한 설명이다. 거리가 것은 무엇인가?
11다음은 식품표시제에 대한 설명이다. 거리가 것은 무엇인가?
12다음 중 식품표시의 기능 중 제품의 기본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13영양성분표시에 대한 설명으로 거리가 것은?
14다음 중 품질유지기한에 대한 설명으로 거리가 것은?
15소비자의 음식 선택에 영향을 주는 요인 중 소비자 요인아닌 것은?
16매슬로의 욕구계층이론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17소비자의 푸드네오포비아 성향에 대한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
18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19소비자의 정보탐색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20소비자의 태도, 구매의도, 구매행동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21소비자의 구매 후 평가 및 행동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22소비자의 문제 또는 욕구 인식과 이에 대한 마케팅 전략으로 옳지 않은 것은?
23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순서로 옳은 것은?
24표적시장 전략으로서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는 시장공략 전략은 어느 것인가?
시장을 하나의 전체 시장으로 간주하여 표준화된 마케팅을 실행한다.
25아래 사례에서 나타나는 포지셔닝 유형은 무엇인가?
'짜파게티'는 광고에서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라는 일관된 광고 카피로 소비자에게 자리매김하였다.
26시장세분화의 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27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28브랜드와 그 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29설득 커뮤니케이션으로 일어나는 변화가 아닌 것은?
30각 현상을 설명하는 내용이나 이론으로 옳은 것은?
31메시지 처리방식 및 설득효과를 설명하는 것으로 옳은 것은?
32태도 및 행동에 관한 이론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33관여도에 따른 소비자의 정보처리 및 구매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34음식관광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35최근 식품소비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중복답안 가이드
A1, 2E2, 4I1, 3, 4
B1, 3F3, 4J2, 3, 4
C1, 4G1, 2, 3K1, 2, 3, 4
D2, 3H1, 2, 4

No정답선택채점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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