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M Library/☆ 기말시험 Data

방송대 방통대 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 기말시험 기출문제 2015년도 2학기 2학년 / 올에이클래스 모의고사

by AN, TAEMIN / ΛΙΙΛ™ 2024. 7. 1.
0-썸네일-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기말-15-2-2
0-썸네일-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기말-15-2-2
2015 학년도  2 학기  2 학년  35 문항
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
시험종류   :기말시험
출제위원   :방송대 황희중
출제범위   :교재, 워크북, TV 강의 전 범위
자료출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웹앱제작   :올에이클래스 김현수
36다음 중 브랜드의 유래로 앵글로 색슨족이 가축에 표시한 것은?
해설)
37다음 중 선호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재구매 하거나 단골고객이 되려는 깊은 몰입상태를 말하는 것은?
해설)
38다음 중 브랜드로 인해 연상될 수 있는 것과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39다음 중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캐릭터는?
해설)
40<선택이나 대가를 지불하고자 하는 의지>와 가장 관련 깊은 단어는?
해설)
41다음 중 소비자의 대안평가 과정과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42다음 중 브랜드 전환에 선행하는 것에 가장 가까운 것은?
해설)
43다음 중 소비자들의 제품/서비스 사용에 대한 느낌과 가장 가까운 것은?
해설)
44다음 중 브랜드 계층구조의 분류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해설)
45다음 중 라인 브랜드(line brand)라고도 불리는 것은?
해설)
46다음 중 광범위한 카테고리에서 이미지의 통일이 용이한 브랜드 전략은?
해설)
47다음 중 연기자들의 연기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법은?
해설)
48다음 중 한국 문화의 특징이 아닌 것은?
해설)
49다음 중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단계와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50다음 중 타인에게 인정받기 위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과 관련성이 가장 높은 것은?
해설)
51다음 중 글로벌 현상을 나눌 때 사용하는 영역과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52다음 중 직접투자의 방식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해설)
53다음 중 기존 제품에 대한 소비가 급격히 격감되는 단계는?
해설)
54다음 중 글로벌 기업에서 브랜드 가치가 차지하는 비중에 가장 가까운 것은?
해설)
55다음 중 한국의 글로벌 브랜드가 아닌 것은?
해설)
56다음 중 2014년 기준 글로벌 브랜드 가치 1위의 기업은?
해설)
57다음의 프랑스 이름의 성(姓) 중에 빵집과 연관이 있는 것은?
해설)
58다음 중 중세에 장인들이 길드라는 조직을 만들었던 나라는?
해설)
59다음 중 개인의 행동을 집단과 연관시켜야 한다고 주장한 학자는?
해설)
60다음 중 국가 브랜드 이미지의 구성차원과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61브랜드 자산의 특성과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62다음 중 고관여, 감성적 구매 대상의 제품은?
해설)
63다음 중 패밀리브랜드와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64다음 중 남성주의적 성향이 강하여 노골적인 승리감과 관련된 공격적인 행동의 특징을 갖는 문화에 해당하는 국가는?
해설)
65어떤 사회의 불평등에 대해 그 사회 구성원이 받아들이는 정도를 의미하는 것은?
해설)
66고맥락(고상황적) 문화에 속하는 특징은?
해설)
67다음 중 인명이나 지명을 활용한 브랜드들이 상대적으로 낮은 비율을 나타내는 국가는?
해설)
68다음 중 브랜드의 현지화로서 자국의 언어와 문화적 특성을 반영해 외국 기업의 브랜드를 변형하는 사례가 많은 국가는?
해설)
69다음 중 브랜드 네이밍의 특징으로서 서술체를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연음, 모음축약 등으로 인해 실제 철자 상태보다 훨씬 간결하게 느껴지게 되는 언어는?
해설)
70다음 중 글로벌 브랜드의 특징으로서 가장 거리가 것은?
해설)
문제답안
31423213241141421422114224341313212

댓글